이 캠페인은 장수 브랜드이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시모나 브랜드를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 되는 ‘바밤바 삼행시’ 밈과 위트 있게 연결해 시모나와 바밤바를 동시에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
런랩은 앞서 구글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3 유튜브웍스 어워즈’에서 여기어때, 롯데리아, 시모나 캠페인으로 4개 부분 입상과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강한 종합광고회사의 면모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장수 브랜드이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시모나 브랜드를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 되는 ‘바밤바 삼행시’ 밈과 위트 있게 연결해 시모나와 바밤바를 동시에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
런랩은 앞서 구글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3 유튜브웍스 어워즈’에서 여기어때, 롯데리아, 시모나 캠페인으로 4개 부분 입상과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강한 종합광고회사의 면모를 보였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