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4개, 은상 1개, 동상 2개, 특별상 2개 등 총 12개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광고제에서 이노션이 대한민국광고대상의 최고상인 ‘대상’을 차지한 작품은 각각 ▲한화그룹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Craft 부문) ▲현대자동차 현대 트럭&버스 <이름을 모르는 자동차> 캠페인(Creative Strategy 부문) ▲무신사 <Background Donation> 캠페인(공익광고 부문)이다.
Craft(기술/공예)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불균형 해소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한화그룹의 의지를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동적인 카피로 잘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