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인섭 칼럼] 변모하는 한국 및 아시아 광고산업: 애드아시아 서울. 2023년 10월 24일-27일

2023.11.08 08: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2

댓글 0

애드아시아 서울 프로그램북 표지
애드아시아 서울 프로그램북 표지

4일에 걸친 아시아 최대의 광고 잔치가 끝났다. 애드아시아는 아시아에서 유일한 격년 아시아 광고산업의 큰 행사이다. 10.24-27일 4일간의 애드아시아 행사가 끝난 다음 일요일에는 애드아시아 조직위원회는 이 대회를 성황리에 끝나게 해 준 모든 분에게 감사하는 메일을 보냈다. 어떻게 보면 간단한 일이나 의미 있는 일이다. 국내이든 국제이든 행사가 끝나면 곧 잊어버리는 것이 흔히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1년이 넘게 준비한 3~4일의 행사가 끝나면 행사 준비에 직접 관련된 사람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심히 피곤해진다. 물론 행사가 끝났다고 일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적어도 1개월은 뒤치다꺼리가 남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