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때 이른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등장

2023.11.03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26

댓글 0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엔 조금 이른 듯한 11월, 벌써 연말 캠페인이 등장했다. 종합 유통업체인 크로거가 감동적이고 따뜻한 스토리가 담긴 캠페인 "Cuisine Exchange"를 공개했다. 약 74초 분량의 스토리는 크로거의 트레이드마크인 ‘크로지(Kroji, Korger+Emoji)’가 사용되었으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Horent(호렌트)의 이브 겔렌(Yves Gelyen)과 마이클 서마이어(Michael Thurmeier)가 디렉팅을 담당했다. 크리에이티브는 아담&이브DDB(Adam&eveDDB New York)가 맡았다.

캠페인은 서로 다양한 문화와 세대를 연결하는 음식의 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영상은 부부가 홈스테이 호스트로서 첫 유학생 발렌티나(Valentina)를 만나는 것으로 시작한다. 멕시코 출신의 발렌티나가 자신의 나라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본 부부는 멕시코의 전통 요리인 포솔레를 만들어 준다. 음식 덕분에 그녀는 불안함을 해소하지만, 유학 생활이 끝나 귀국하게 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