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