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10년 ‘위험한 실험’ 이번뿐일까
2012년 1월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한 실험이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경악에 빠뜨렸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자 68만 9천 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감정 전염 실험' 논문이 공개되면서
많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문의 주요 내용은 뉴스피드의 게시글의 필터링을 통하여 사용자의 감정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14 10:23
좋아요 0
조회수 1,835
댓글 0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