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은 비밀번호의 "종말의 시작"이라고 이야기하는 패스키가 모든 사용자의 기본 로그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패스키를 사용하면 지문, 얼굴 스캔 또는 핀을 사용하여 장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보다 40% 더 빠르며 일종의 암호화를 사용하여 보안이 더욱 강화된다. 따라서 사용자는 피싱, 크리덴셜 스터핑 공격, 키로거 멀웨어에 취약하거나 단순히 잊어버리기 쉬운 기존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조합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비밀번호의 "종말의 시작"이라고 이야기하는 패스키가 모든 사용자의 기본 로그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패스키를 사용하면 지문, 얼굴 스캔 또는 핀을 사용하여 장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보다 40% 더 빠르며 일종의 암호화를 사용하여 보안이 더욱 강화된다. 따라서 사용자는 피싱, 크리덴셜 스터핑 공격, 키로거 멀웨어에 취약하거나 단순히 잊어버리기 쉬운 기존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조합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