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가 인기다. 결론을 빨리 알고 싶거나, 많은 작품들을 소화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이유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숏폼 콘텐츠에 대한 선호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스마트폰을 24시간 끼고 사는 MZ세대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롱폼 콘텐츠의 가치는 없어질까?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가 인기다. 결론을 빨리 알고 싶거나, 많은 작품들을 소화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이유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숏폼 콘텐츠에 대한 선호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스마트폰을 24시간 끼고 사는 MZ세대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롱폼 콘텐츠의 가치는 없어질까?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