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