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