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틱톡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틱톡 앱에서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가상 비서를 출시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도구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도구를 기반으로 관련 예시, 도구에 연결하고 샘플 광고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등 캠페인 제작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틱톡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틱톡 앱에서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가상 비서를 출시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도구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도구를 기반으로 관련 예시, 도구에 연결하고 샘플 광고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등 캠페인 제작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