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