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News & World Report에 따르면, 응답자 3명 중 1명 이상(39%)이 월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개인 지출을 줄여야 했던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U.S. News & World Report의 360 리뷰에서 실시한 새로운 전국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점점 더 비싸지는 광대역 요금 지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서비스 속도에 불만족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U.S. News & World Report에 따르면, 응답자 3명 중 1명 이상(39%)이 월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개인 지출을 줄여야 했던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U.S. News & World Report의 360 리뷰에서 실시한 새로운 전국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점점 더 비싸지는 광대역 요금 지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서비스 속도에 불만족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