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