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 영상 역시 첫 번째 김태희와 함께한 홍보 영상과 마찬가지로 광고업계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재능기부로 제작에 참여했다. 파울러스가 기획하고 매스메스에이지에서 제작했다. 또한 매스메스에이지는 모스스튜디오을 제공했으며, 하이프, 루시드컬러, 볼드, 음향연구소 등에서 편집 등 후반 작업을 담당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