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