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고정형TV VOD 시청행태조사」 에 따르면,
국내 TV 시청자들은 드라마 장르 중심으로 TV VOD 시청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드라마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은 3시간 26분으로 전년(약 3시간 3분) 대비 약 23분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오락·보도·교육 등 타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이 하락하는 추세와는 차이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고정형TV VOD 시청행태조사」 에 따르면,
국내 TV 시청자들은 드라마 장르 중심으로 TV VOD 시청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드라마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은 3시간 26분으로 전년(약 3시간 3분) 대비 약 23분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오락·보도·교육 등 타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이 하락하는 추세와는 차이를 보였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