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