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