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3년 1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의 분석에 의하면 국내 모바일 소비자들은 올해 1분기 양사 통틀어 3.55억 달러(한화 약 4,750억 원)를 소비하고 3.53억 건의 앱을 다운로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3년 1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의 분석에 의하면 국내 모바일 소비자들은 올해 1분기 양사 통틀어 3.55억 달러(한화 약 4,750억 원)를 소비하고 3.53억 건의 앱을 다운로드 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