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재무의 브랜딩 사전] 작은 브랜드 성장법최소 마케팅 예산 평균 구매 객단가 3.5배

2023.04.04 15:00

디마뉴

좋아요 1

조회수 607

댓글 0

이재무 대표

“마케팅 예산 얼마 써야 가장 효율적일까요? 우리는 효율만 나오면 1억도, 10억도 쓸 수 있어요”


브랜드를 운영하는 대표님들의 98% 가량이 하는 질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케팅 예산은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그 이유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하기 위한 모수가 빠르고, 많이 쌓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브랜드가 큰 예산을 가지고 마케팅을 시작할 수 없을뿐더러,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길 원합니다. 그럴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