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아시아 광고 시장 12% 증가... 64% 성장한 디지털 광고가 주도

2023.04.04 09:5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51

댓글 0

아시아 지역의 종합 광고비 모니터링 서비스인 닐슨 애드 인텔(Nielsen Ad Intel)에 따르면,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한국과 대만의 광고 투자가 2022년에 약 541억 달러로 12% 증가했다.

이와 같은 성장은 2021년 대비 64% 증가한 디지털 광고가 증가를 주도했다. 그외 옥외 광고가 19%, TV가 6% 성장했으며, 관객들이 극장으로 돌아오면서 극장 광고도 131% 성장했다. 반면, 라디오는 8%, 인쇄는 0.11% 감소했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