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500리터
2024.05.16 13:08
구굴비
조회수 163
답변 2
단기 캠페인으로 3일 정도 운영했는데, 머신러닝 종료 될 만큼의 데이터 확보는 되지 않았지만
첫 날 대비해서 마지막 날에 전환율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머신러닝이 진행되는 중에 첫날과 셋째날의 소재 최적화 상태에 차이가 있었던게 맞을까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혁순
2GrooveHJ
3테라그로스
4근육돌이
5새싹3
6SSOSSOhi
7그룹토깽이
8김완진
9blog119
10미취니
1테라그로스
2새싹3
3blog119
4메타마케팅연구소
5MRES
6근육돌이
7groove혁순
8NICEBIG
9김완진
10두리엉아
1메타마케팅연구소
2blog119
3새싹3
4테라그로스
6두리엉아
7마케팅갱
9랭크업리워드
10근육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