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 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으며, 9.11 테러 당시 'I♥NY MORE THAN EVER'로 변형되어, 많은 뉴욕 시민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하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 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으며, 9.11 테러 당시 'I♥NY MORE THAN EVER'로 변형되어, 많은 뉴욕 시민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하였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