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14~16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가 선호도 14.8%로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작년 12월 30일 파트1(1~8화) 공개 후 두 달간 2위를 지켰고, 3월 10일 파트2(9~16화)를 공개 후 최상위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14~16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가 선호도 14.8%로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작년 12월 30일 파트1(1~8화) 공개 후 두 달간 2위를 지켰고, 3월 10일 파트2(9~16화)를 공개 후 최상위에 올랐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