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클라우데라, 2023년 4대 주요 기술 전망 발표

2023.02.01 08:2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34

댓글 0

 글로벌 하이브리드 데이터 기업 클라우데라(한국지사장 임재범)가 2023년 비즈니스 우선 순위를 뒤바꿀 4가지 주요 기술 전망을 발표했다. 특히, 클라우데라는 비즈니스를 운영할 때 전략적으로 중요한 기술 중 하나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을 꼽았다.

다니엘 핸드(Daniel Hand) 클라우데라 APAC 필드 CTO는 “클라우데라는 많은 기업에 클라우드 컴퓨팅 구현을 지원한 경험을 갖고 있다. 이제 선진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퍼스트’ 전략은 차선책이 되고 있다. 클라우드에 대한 보다 신중하고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하며 워크로드를 가장 합리적인 장소에 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클라우데라는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성숙이 진행됨에 따라 운영 효율성 향상과 비용 절감을 실현하기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머신 러닝 등 신기술의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2023년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방대한 잠재력을 활용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클라우데라가 전망한 비즈니스 우선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칠 4가지 주요 기술 전망은 다음과 같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