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기간 동안 침체를 겪던 공연 분야가 엔데믹 국면을 맞이하며 활기를 찾고 있다.
예스24 티켓 판매 기준 공연 판매액은 전년 대비 224.2% 증가했고, 코로나 이전인 2019년에 비해서는 53.9% 증가해 엔데믹 이후 회복을 넘어 성장세에 접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기간 동안 침체를 겪던 공연 분야가 엔데믹 국면을 맞이하며 활기를 찾고 있다.
예스24 티켓 판매 기준 공연 판매액은 전년 대비 224.2% 증가했고, 코로나 이전인 2019년에 비해서는 53.9% 증가해 엔데믹 이후 회복을 넘어 성장세에 접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