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행동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제공하는 민텔(MINTEL)이 앞으로 5년 이상 글로벌 소비자 시장에 영향을 미칠 2023년 5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은 소비자 행동의 7가지 핵심 동력인 정체성, 인권, 환경, 경험, 테크놀로지, 웰빙 및 가치를 주축으로 다음과 같은 5가지 트렌드를 추출했다.
- 스스로의 심리학: 소비자는 자신에게 다시 집중하기를 열망할 것이며, 브랜드는 소비자가 중심에 서도록 도울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행동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제공하는 민텔(MINTEL)이 앞으로 5년 이상 글로벌 소비자 시장에 영향을 미칠 2023년 5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은 소비자 행동의 7가지 핵심 동력인 정체성, 인권, 환경, 경험, 테크놀로지, 웰빙 및 가치를 주축으로 다음과 같은 5가지 트렌드를 추출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