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데이터 테크 기업 인라이플(대표 한경훈)이 게임 전문 광고 플랫폼 ‘비드리치’의 운영사인 고유고이(GOUGOI)에 5억 원을 시드 투자했다.
투자사인 인라이플은 광고 플랫폼 ‘모비온’을 주축으로 국내 1위 리타겟팅 광고 시장을 리딩해온 기업이다. 자사는 일반 배너 광고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광고 소재에 대한 연구 개발에 주목하고 있으며, 최근 리치미디어 광고 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고유고이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 평가하여 투자를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테크 기업 인라이플(대표 한경훈)이 게임 전문 광고 플랫폼 ‘비드리치’의 운영사인 고유고이(GOUGOI)에 5억 원을 시드 투자했다.
투자사인 인라이플은 광고 플랫폼 ‘모비온’을 주축으로 국내 1위 리타겟팅 광고 시장을 리딩해온 기업이다. 자사는 일반 배너 광고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광고 소재에 대한 연구 개발에 주목하고 있으며, 최근 리치미디어 광고 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고유고이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 평가하여 투자를 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