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디지털 대전환 시대, 광고와 마케팅의 새로운 역할을 모색할 것
2023.01.01 09:2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10
댓글 0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에서 일상으로 회복하는 시기로 광고업계 또한 광고 환경의 변화에 따른 적응과 새로운 도전 앞에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산업진흥법 제정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지 못헀다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광고가 가장 경쟁력있는 산업이라는 것을 관련 부처에 적극적으로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고, 학계와 업계가 모여 광고개념의 재 정의와 광고산업 영역의 확대가능성을 연구하고 논의한 의미있는 변화의 시발점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