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VOD) 시청자가 2022년 미국 인구의 41.8%에서 2026년 50.5%로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비디오 보급률은 2025년에 미국 인구의 2/3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도달했다. 구독자 확보 경쟁은 광고비 확보 경쟁으로 발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VOD) 시청자가 2022년 미국 인구의 41.8%에서 2026년 50.5%로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비디오 보급률은 2025년에 미국 인구의 2/3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도달했다. 구독자 확보 경쟁은 광고비 확보 경쟁으로 발전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