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는 지난 8일(현지 시간) 첫 번째 미국 베타 테스터 그룹에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 및 NFT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디세이(Starbucks Odyssey)를 론칭했다. 실제 경험으로 연결되는 커피 테마 NFT를 포함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스타벅스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확장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폴리곤 및 NFT와 같은 web3 기술을 활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지난 8일(현지 시간) 첫 번째 미국 베타 테스터 그룹에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 및 NFT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디세이(Starbucks Odyssey)를 론칭했다. 실제 경험으로 연결되는 커피 테마 NFT를 포함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스타벅스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확장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폴리곤 및 NFT와 같은 web3 기술을 활용한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