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1] 상반기 전 세계 다운로드 및 소비자 지출 (2018년~2022년)](https://cdn.ibos.kr/design/upload_file/__HTMLEDITOR__/KNylBSfp3Z/f72ca8bab485c5ce2d6148976b3f0a48_18335_6.jpg)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