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