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경기 침체를 극복한 모바일 앱과 카테고리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작년 상반기 대비3% 감소, 한국은 7% 감소했다. 국내 앱 카테고리 중에서는 ‘OTT’ 앱 소비자 지출이 작년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에 993만 달러(한화 약 140억 원) 증가하며 가장 큰 성장치를 보였다.
![[사진 1] 전 세계 모바일 시장 현황 (2018년~2022년)](http://www.madtimes.org/news/photo/202212/15662_35769_1826.jpg)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경기 침체를 극복한 모바일 앱과 카테고리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작년 상반기 대비3% 감소, 한국은 7% 감소했다. 국내 앱 카테고리 중에서는 ‘OTT’ 앱 소비자 지출이 작년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에 993만 달러(한화 약 140억 원) 증가하며 가장 큰 성장치를 보였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