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의 제47 회 반기 Take Stock with Teens 설문조사에 따르면, 6,020명의 10대 응답자 중 59%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로 나이키를 꼽았다. 또한 조사 응답자의 34%가 나이키를 최고의 의류 브랜드로 꼽았 ...
기술이 전례 없는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 인공 지능(AI)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며 성장을 촉진하는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기업을 위한 AI 도구의 환경은 방대하고 다양하며 비즈니스 운영의 거의 모든 ...
The Pre-Nug Agreement (출처 LBB) 한평생 맥도날드의 맥너겟을 누군가와 나눠 먹을 수 있을까? 만약 나눈다면 누구와 나누어야 할까? 친한 친구? 연인? 아니면 가족? 가장 중요한 것은 `맥너겟 나눔`을 결심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광고회사 드로가5 런던은 여성 건강 자선단체 시스터 서클(Sister Circle)의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영국 내 유색인종 임산부의 산모 사망률과 열악한 결과에 대한 믿을 수 없는 통계를 강조했 ...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목표로 10년 만에 처음으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포에버 패스터 - 우리가 경기를 보는 것처럼(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을 론칭했다 ...
덴츠의기술 기반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관리(CXM) 회사인 머클은 를 발표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브랜드가 앞서 나가고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환해야 할 부분을 보여준 ...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정교)가 새로운 기술의 물결 속에서 옥외광고의 미래를 탐구하는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의 옥외광고 준비 전략을 주제로 2024년 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오는 5월 24일부 ...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2024년2월 대비 약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2024년3월 급상승 앱1위를 차 ...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NIQ(닐슨아이큐)코리아는2023년 하반기(7~12월)국내 일용소비재 판매액 규모가 약18조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0.6%감소하며 역성장으로 전환했다고 발표했다.판매액을 기준으로 식품군(-0.2%, 16조4550억 ...
1. 구글, 쇼츠틱톡 등 짧은 영상만 따로 검색한다 구글이 유튜브 쇼츠, 틱톡 등 짧은 동영상 전용 검색 기능을 선보일 전망이다. 외신은 구글에서 짧은 동영상 전용 검색 필터를 테스트 중인 정황이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짧 ...
도브(Dove)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리얼 뷰티(Real Beauty) 플랫폼의 일환으로 광고와 커뮤니케이션에서 실제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인공지능(AI)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AI를 사용하여 뷰티 이미지를 검색하는 사람 ...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두 브랜드가 놀라운 프로모션을 위해 함께 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코카콜라가 를 발표했다.이 작품은 팬들이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와 함께 몰입형 스토리텔링과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코카콜 ...
D&AD 2024 페스티벌이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런던 사우스뱅크 센터에서 개최된다. D&AD 페스티벌에서는 광고, 디자인 및 예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현재 크리에이티브 산업을 조명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우수성에 대해 축하하고 ...
도브와 광고회사 오길비는 인플루언서 주도의 #TheFaceof10 프로젝트에 이어 강력한 새 캠페인인 `10 대 10(10 vs 10)`을 론칭, 안티에이징 트렌드에 참여하는 10세 소녀의 급격한 증가에 주목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 소녀들이 성인용 스 ...
처음에 회사명을 들었을 때 선뜻 이게 무슨 뜻이지, 그리고 이름이 독특해서 잘 기억나지 않는 회사. 그런데 그 의미를 알고 나면, 기억이 잘되는 회사. 바로광고회사 도브투래빗이다.도브투래빗은 `Dove to Rabbit`이라는 마술용어 ...
소셜 미디어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두 회사가 힘을 합치고 있다. 훗스위트(Hootsuite)는소셜 리스닝 플랫폼 토크워커(Talkwalker)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5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일 2.5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시대에 ...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4 의 기조연설 무대에서 WPP와 구글 클라우드는 이미 35,000명 이상의 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컴퍼니, 로레알, 네슬레 등 주요 고객이 채택한 WPP의 AI 기반 마케팅 운영 체제인 WPP Open과 구글의 제 ...
구글클라우드가 9일(현지시간) 미국라스베이거스만달레이베이에서연례기술컨퍼런스구글클라우드넥스트 2024(Google Cloud Next 24)를개최하고인프라모델플랫폼등 AI 포트폴리오전반에걸친최신제품혁신및기술업데이트를발표했다. ...
매장 앞에서, 길을 걷다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우리는 익숙한 냄새를 맡는다. 치킨, 피자, 짜장면 같은 배달이나 포장 음식의 냄새. 음식을 볼 수는 없지만, 냄새만 맡고도 우리는 안다. 그 중 하나가맥도날드 감자튀김 냄새이다. ...
경제적 거시적 문제와 광고 성격의 변화는 글로벌 광고산업의 주요 화두이다. 이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 중 하나는 글로벌 지주 그룹의 로컬 크리에이티브 부문이 축소되고 있다는 것. 실제WPP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합병 ...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