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삼성 TV, AI 기술로 90년대 시트콤을 선명하게 만들다

2024.03.26 08:2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5

댓글 0

베이비팻(baby phat)의 트랙수트(track suit), 폴더폰 등 90년대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OTT 플랫폼은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Mean Girls)>, TV 쇼 <못말리는 유모(The Nanny)>, <풀 하우스(Full House)>, <패밀리 매터스(Family Matters)> 등 90년대 프로그램을 스트리밍 서비스에 추가했다.

유행의 흐름에 맞춰 삼성 TV도 90년대 시트콤 형식을 차용한 광고 영상 <Best in the Hous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24년 삼성 TV의 AI 기능 홍보를 위해 제작되었다. 페이크 시트콤 형식으로, 90년대 <SNL(Saturday Night Live)>으로 유명했던 몰리 섀넌(Molly Shannon)과 팀 메도스(Time Meadows)가 쌍둥이 남매로 출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