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TV 광고가 마케터에게 가장 효과적인 채널로 부상했다

2024.03.27 07:3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0

댓글 0

티브이사이언픽(tvScientific)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는 CTV 광고가 미디어 믹스에서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채널이라고 생각하며 23.6%가 2024년에 CTV(커넥티드 TV) 캠페인에 대한 지출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

2023년 4분기에 600명 이상의 마케팅 전문가로부터 응답을 수집한 이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가 2024년에 전체 광고 지출을 늘릴 계획이며 65%는 퍼포먼스 TV를 다른 유료 채널과 함께 추가하면 매출이 증가한다고 보고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