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슬픈사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디지털오션(법인명 : 지어소프트)은 1998년 설립되어올해 26년차인 디지털광고/IT솔루션 회사입니다.코스닥 상장업체로 2021년 매출액은 약 3,786억원 *IFRS연결기준 이며 2022년 예상 매출액은 약 5,500억원입니다. 광고기획, 디자인, 영상, 미디어, SNS, IT솔루션 개발 등의 사업분야에총 112명의 전문인력이 일하고 있습니다. 주요 광고주로는 한국GM, KT, DB손해보험, 한화자산운용, SDU, 오아시스마켓(자회사) 등이 있습니다. 광고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에 경험이 있는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