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아난티 이야기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네이버 블로그, 밴드, 카카오톡 오픈 채팅, 커뮤니티 등 바이럴 마케팅

2020-09-15 18:10

  • 매출향상, 회원가입

  • 인터넷서비스

  • 협의

  • 2020.09.21마감

안녕하세요. 저희는 개인 인터넷방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저희가 운영 예정인 인터넷방송 서비스는 기존의 아프리카TV와 동일한 형태의 개인방송 플랫폼이며,

성인콘텐츠적인 성향이 다소 강한편입니다. 


9월에서 10월 중으로 신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며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커뮤니티 침투 마케팅', '네이버 밴드 및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활용 바이럴 마케팅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위에서 예시로 드렸던 세가지 형태의 마케팅 중 '커뮤니티 침투 마케팅', '네이버 밴드 및 카카오톡 오픈채팅' 마케팅은 운영 경험 및 사례가 전무하여 저희가 원하는 마케팅 형태를 안내드리고 작업 가능 여부 및 다양한 방식들을 제안 받고자 합니다.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운영 예시를 정리해드립니다.


1.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 포스팅의 노출 위치도 중요하지만 우선적으로 '대량배포', '단순배포' 형식의 바이럴 마케팅이며, 저희쪽에서 제공 가능한 원고 수준은 저희가 확보 예정인 '다수의 모델이미지'와 간단한 '작성 가이드' 뿐입니다. 

- 목적은 웹사이트 유입을 통한 회원가입이며 신규 유저를 통한 매출 발생입니다.

*모델이미지의 경우 1000~5000장 이내로 확보 예정.


2. 커뮤니티 침투 마케팅

- 저희 서비스의 타겟층인 '20~40대', '남성유저'가 주로 활동하는 커뮤니티(ex 디시인사이드, 에펨코리아, 보배드림, 와이고수 등)에 침투하여 저희 서비스를 홍보하는 형태입니다.

- 커뮤니티 마케팅 운영사례가 있으시면 다양한 형태로 제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네이버 밴드' 및 '카카오톡 오픈채팅'

- 커뮤니티 침투 마케팅과 동일하게 저희 서비스 성향과 유사한 '성인 주제의 그룹' 또는 '오픈톡방'에 입장하여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고 웹사이트 유입 및 회원가입, 앱설치 등의 성과를 발생시키는 마케팅

- 이 경우에도 운영사례가 있으시면 해당 사례를 예시로 제안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마케팅 운영의 가장 큰 목적은 '신규회원가입'이며 바이럴마케팅 활동을 통해 어느정도의 서비스에 대한 브랜딩까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운영 시 작업물에 대한 근거 및 리포트 제공 받길 원하며 오래동안 함께하실 대행사를 찾습니다. 아래의 연락처 정보로 메일발송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빠르게 피드백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제안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일 또는 네이트온을 통한 제안 및 문의 부탁드리며 연락처가 개인연락처로 등록되어 있어 전화를 통한 제안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업무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밈라********

담당자명

김현****

연락처

-

카카오톡

-

이메일

kh***@****.***

네이트온

kh***@****.***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이메일, 네이트온입니다.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