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보스님, 고객의 반응을 끌어내는 이메일마케팅 방법을 알아보세요.
발행일
2018.10.24|
추천
0|
조회수
960
10월 넷째주, 아이보스 큐레이션 뉴스레터

#고객과좋은관계맺기 #이메일마케팅 #웰컴메일 #리텐션마케팅 현재 45,365명의 구독자분들이 함께 '큐레이션 뉴스레터'를 읽는 중입니다.
보스님, 반갑습니다.

오늘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고전적인 방법이지만, 이메일은 여전히 높은 ROI를 가진 마케팅 채널인데요. 
구독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재구매나 재방문 등 고객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소개할 글은 ‘구독자의 반응을 끌어내는 웰컴 메일 만들기’ 입니다. 

스티비에서 국내 웰컴 메일 사례를 분석한 것인데요. 고객의 인게이지먼트를 초기에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메일을 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보스님께서 이메일 마케팅을 지금 안 하고 계시더라도, 고객의 반응을 유도하는 첫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자세히 보기          
창업 시작부터 성공까지, 이메일마케팅
고객의 DB를 쌓는 것부터, 성공까지 이끄는 이메일마케팅 로드맵 

2018 이메일 마케팅 리포트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이메일 마케팅을 할까? 참고하면 좋을 리포트 

함께 보면 좋을 글

디지털마케팅의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마케터, 사수 없이 고군분투 중인 마케터를 위한 8주 완성코스 교육. 교육 안내 보기
[이벤트] 기능성향수 베러퍼퓸 향을 원한다면?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