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보스님만의 브랜딩
발행일
2018.07.04|
추천
0|
조회수
752
생존을 위한 매일의 악전고투를 견뎌낼 이유

안녕하세요. 보스님. 
저는 지난 5월 따듯한 봄날, 아이보스 운영진으로 합류한 최창희라고 합니다. 
앞으로 보스님께 도움이 되는 큐레이션 뉴스레터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뉴스레터에 대한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 회신 주세요.^^

7월 첫째 주 소개드릴 내용은 ‘작은 기업의 브랜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박요철의 작은 브랜드, 작지 않은 스토리’ 칼럼으로, 많은 보스님들이 공감한 글이기도 합니다.

“브랜딩은 큰 회사나 하는 거지…”
생각하기 쉽지만 이 글에서는 ‘규모가 작을수록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비슷한 제품이 난무하는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활동이라는 겁니다.

이 글을 보며 저는 아이보스 운영진으로서 해야 할 일 일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습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시장에서 1등이 되게 돕는 것, 자신만의 브랜딩을 해나갈 수 있게 돕는 것이기도 하겠지요.

돈으로 살 수 없는 나만의 유니크한 경쟁력, 
생존을 위한 매일의 악전고투를 견뎌낼 이유

보스님만의 브랜딩을 해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들입니다. 

협업, 잘되는 편인가요?

협업이 잘되면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엄청난 시너지를 내지만, 협업할 때의 어려움 때문에 오히려 혼자 하는 게 편하다 생각하게 될 때도 많습니다 . 
이번 아이보스 탐방기에서는, 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 '플로우'를 만든 이학준 대표를 만났어요.
플로우는 어떤 대안을 제시하고 있을까요? 협업을 위한 솔루션, 플로우 탐방기 
블로그 후기, 얼마나 믿으세요? 지난 6월 보스님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습니다. 예상 외의 결과가 나와 흥미로웠는데요.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님이 기사화를 해주셨습니다.
"맛집 후기 광고인 줄 알면서도…" 네이버 블로그, 여전히 신뢰도 높아 
다른 20,000여 명의 마케터들은 지금 어떤 주제로 이야기하고 있을까요?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