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이제, 고객의 캘린더로 일정을 전달하세요
린더파트너스 탐방기 치열해지는 경쟁 환경 속에서 리텐션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지니고 있는 고객을 가려내고 그들에게 광고 혹은 컨텐츠를 노출함으로써 우리 웹사이트 방문하게 하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가 않다. 하지만 비용이 문제다. 경쟁으로 인해 고객을 유입시키는 비용이 너무 높아졌다. 비용이 높아진 만큼 유입시킨 고객을 구매로 잘 전환시키지 못하면 마케팅 성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것은 당연하다. ... (더보기)
쇼핑몰 매출 정체 탈출하기 - (1) 제품 소개 페이지
개인 혹은 소수의 인원으로 창업하는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은 준비에서 론칭까지 시간과 퀄리티(Quality) 사이에서 타협의 연속이다. 시간이 곧 비용이고 각 부분 전문 인력은 부족할 수밖에 없는 여건에서 완벽한 준비보다는 실행 후 보완이라는 선택지가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어렵게 준... (더보기)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성공사례 만나보기 (1)
안녕하세요, 투탕카입니다!아이보스에는 처음 쓰는 글이어서 무척 떨립니다.. ㅎㅎ 대단한 내용을 공유하려는 건 아니구요~ 짧은 경력이지만, 그간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잘된 브랜드 페이지들은 무엇이 다를까?` 라는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 페이지들을 기웃거리며, 공부한... (더보기)
Who? 누구에게 전달해야 하는가 : 타겟
자, 이제부터 실전입니다. 타겟이라는 개념은 얼마나 진성 고객의 가능성이 높은 대상인가를 결정짓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먼저, 온라인 상의 타겟을 설명하기 전에 오프라인에서 타겟이라는 개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여러분은 길에서 아파트 분양 광고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이... (더보기)
미디어&마켓 리포트 (2018년 2월호)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미디어&마켓 리포트 2월호입니다. 2월 리포트에서는 국내 잠금화면 앱 시장 이슈 및 변화와 주요 미디어 별 대응 현황에 대한 트렌드 이슈 및 동종 업계 소식, 신규 매체를 소개합니다. 리포트는 다운로드 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메조미디어(www.mezzomedia.co.... (더보기)
페이스북 콘텐츠 제작에 수천만원 쓰는 의류쇼핑몰, 왜?[1]
차고 넘치는 마케팅 데이터, 잘 쓰고 계신가요?
비판적인 고객의 후기, 명예훼손에 해당될까? [16]
쇼핑몰 오픈 초기 놓치기 쉬운 매출 직결 체크리스트 [3]
Why? 왜 전달해야 하는가 : 목적(목표) - chapter2 [14]
페이스북 동영상 제목 설정[1]
사이트방문자통계분석 툴 어떤게 있나요, 구글애널리틱스쓰는 이유?
페이지 게시글 도달율[2]
강남 카페 컵홀더 배부 방법[1]
검색광고 전환률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4]
GA로 결제 오류가 많이 발생하는 브라우져 확인방법이 궁금하네요 ㅠ
친절한 GDN 입문 강의!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인플루언서 마케팅 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광고주의 목표와 마케터의 꿈을 실현시키다 - 텐핑
월별 주문현황 정리 양식 공유합니다.
다음글아이보스 인기글 TOP9
이전글아이보스 마케팅 인기글 TOP9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