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업들은 소셜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이 2015년 가장 각광받는 채널로 선정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이 인스타그램을 인수한 이후 인스타그램의 광고 서비스도 시작되었고, 많은 업체들이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인스타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기업들의 마케팅 담당자라면, 과연 하루에 몇 번이나...(더보기)
NAVER에서 다음처럼 검색광고 기반자체의 프로그램 변경이야기가 있어요~! 즉 키워드 : 소재 1:1 이 아닌 키워드 : 소재가 N/1 로 소재하나에 키워드 1000개, 이런식이죠 그룹품질지수로 움직일것 같네요 네이버또한, 참고하세요! 2월 18일이나 3월쯤 시뮬레이션 나오니 슬슬 준비하심 좋을듯해요 ^^ 대행사에서 근무도 했었고, 관련 인맥있어서 정보얻은김에 공유합니다.
현재 회사에서 키워드광고로 네이버/다음/구글애드워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애드워즈를 시작한 지는 아직 한 달도 안 되었구요~ 아이보스 통해서 구글 애드워즈 교육 영상 봐가면서, 캠페인 4~5개 만들고 그 아래 하위 키워드들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데 구글은 보니까 키워드 단가가 쎄서, 대표키워드들만 추려서 진행하는데도 비용은 비용대로 나가면서 성과가 타 채널보다...(더보기)
지인분께서서 법무법인쪽에서 일을 새로 시작하셨습니다. 분야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이런쪽이 주 업무라고 합니다. 제가 검색광고쪽은 어느 정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입장인데, 이쪽 분야는 바이럴이나 이른바 CPA광고쪽으로 많이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직 홈페이지도 제작중이라고 하시고, 블로그랑 카페만 만들어서 막 운영을 시작하고...(더보기)
1. 게시물광고 이미지 컨텐츠로 실험해봤는데 비용 2원 찍었네요, 여러분은 얼만큼 나오시나요? 2.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tip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요! 저도 성심성의 껏 그동안 알아왔던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3. 앞으로의 마케팅 시장에서 페이스북 매체의 중요도는 높아질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1 구글이 실시간 맞춤 광고, '리얼타임 광고'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리얼타임 광고(Real-Time Ads)는 스포츠 경기나 시상식 같은 생방송 이벤트에 알맞은 맞춤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구글은 곧 다가오는 슈퍼볼에서 리얼타임 광고가 요긴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올해 베타 테스트를 거쳐 연말 쯤에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기아차 광고를 외부 중소업체에게 맡기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기아차는 계열사인...(더보기)
다음글저의 타겟고객은 누구일까요? 도와주세요.
이전글동남아 지역 광고나 홍보 매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