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알다가도 모르겠는 구글 애드워즈, 보스님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2016.01.21 15:15

로디안

조회수 5,945

댓글 9

현재 회사에서 키워드광고로 네이버/다음/구글애드워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애드워즈를 시작한 지는 아직 한 달도 안 되었구요~

 

아이보스 통해서 구글 애드워즈 교육 영상 봐가면서,

캠페인 4~5개 만들고 그 아래 하위 키워드들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데

구글은 보니까 키워드 단가가 쎄서, 대표키워드들만 추려서 진행하는데도 비용은 비용대로 나가면서 성과가 타 채널보다 미진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나 다음이 1일 기준으로 4~50정도의 클릭수가 나온다 치면,

구글 애드워즈는 고작 그 절반 정도의 클릭수만 나옵니다. 근데 토탈 소비 금액은 비슷하구요.

게다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확인해보니... 구글 애드워즈의 전환율이 정말 미미하더라구요.

네이버와 다음 합쳐서 거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구글은 한 자릿수 정도...?

 

그런데 애드워즈 키워드 첫페이지 단가는 자꾸 조금씩 올라가고..

(인기 키워드는 아닌데, 제가 써서 그런 듯...)

계속 입찰가 올리니 돈만 또 많이 나가고..

 

새로운 매체로 같이 시너지를 내보려 했는데 성과가 너무 미진하니...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접어야 할지, 아니면 시간을 두고 지켜보다가 전략이 재작업해야하는 건지. 

 

현재 구글애드워즈를 캠페인 4개에, 각 캠페인당 10~20개 정도의 키워드만 노출한 상태입니다.

 

구글 애드워즈 진행해 보신 분들, 제게 조언 한 마디 부탁드려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캐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