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채널을 선택할 때는 일단 업체의 역량에 맞는 채널을 선택하시는 게 맞고요, 채널을 이용하는 이용고객들이 우리가 공략하고자 하는 고객과 맞는지를 먼저 생각해야 되요. 물론 모든 채널을 다하면 좋죠. 그런데 인력과 자원에 한계가 있으니 거기에 맞게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분야에 따라 어디로 접근해야 할지는 다 다르고요....(계속)
경영자로서 직원에게 지니는 원죄 직원a가 있고 직원b가 있다고 가정하자. 입사는 a가 먼저 하였고, b가 입사하였을 때, a는 b의 선임이었다. 그러나 b는 빠르게 성장하였고 이윽고 a를 추월하였다. b의 능력이 a를 초월할 때 회사는 직급과 연봉을 그에 맞추어 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b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고 뜻을 펼칠 수 없음을 자각하는 순간 퇴사를 결심하게 된다. 그러므로 그림과 같이 능력에 따라 연봉과 직급 또한 높아져야 한다.....(계속)
[이메일 마케팅] 다른 회사들은 어떻게 모바일에 대처 하는가? 안녕하세요. 포스트맨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유저를 위한 이메일마케팅 tip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점점 늘어나는 모바일 오픈율에 따라 다른 회사에서는 과연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공유해드립니다. 실제 모바일 오픈이 많은 업체를 선택하여 컨텐츠 성향을 분석해보니 아래와 같이 공통된 4가지의 특징이 있었습니다....(계속)
보도자료 검토 21가지 체크리스트 1. 보도자료의 제목이 내용을 대표할 수 있는가? 2. 보도자료의 제목이 독자의 주의를 단번에 끌 수 있도록 쓰여졌나? 3. 보도자료의 부제목에는 본문에서 강조하는 주요 내용이 잘 요약되어 있나? 4. 보도자료의 첫 문장(리드문장)에 보도자료의 주제가 명확하게 나타나 있는가? 5. 보도자료의 첫 문단에 육하원칙의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가?...(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19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네이버 파워컨텐츠, 클릭률 좋으나 유입률 떨어져
이전글모바일 티머니 및 SYRUP AD 설명회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