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동복쇼핑몰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고객이 주문한상품 3가지중에 하나가 빠졌다고 하는데
저는 분명 발송을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고객은 다른상품으로 대체해 달라는데
고객의 요구대로 해줘야 할까요?
아님 상품을 보냈으니 안된다고 해야 할까요,,
참 난간하네요^^;
여러보스님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답변 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4.17 09:50
좋아요 0
조회수 4,910
댓글 7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