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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이 비약적으로 오르는 홈페이지 제작비결

2008.07.23 14:09

김인혁

조회수 4,866

댓글 9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저는 5년 정도 웹에이전시를 운영해 온 사람입니다.
그동안 많은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컨설팅을 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것은 고객분들께 자신있게 성공하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낼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적은 돈도 아니고, 고객의 제작목적은 매출을 일으키고자 함인데 거기에 부합되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니 마음이 참 좋지 못했더랬습니다.

하지난 지금은 많은 공부와 연구를 통해 고객의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비결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이 아닌 분명한 논리와 이론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마케팅의 방법을 통해 저희 고객들도 좋은 결과를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하는데 있어서 두가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봅니다.
하나는 홍보이고, 다른 하나는 마케팅입니다.
홍보가 아무리 잘 되도 마케팅이 잘되지 못하면 매출로 연결할 수가 없습니다.
일단, 홈페이지만 가지고 얘기하자면 홈페이지의 내용이 고객의 반응을 끌지 못하면 고객이 들어왔다가도 3초,30초 안에 나가버리고 맙니다.

마케팅은 고객의 심리를 잘 알아야 합니다.
아래 차성훈님께서 밝히셨던 '돈되는 홈페이지 메인기획'에서 말씀하신 것은 바로 고객을 세분화하는 고객전략입니다. 그것을 통해 그들에게 필요한 메세지를 주어 호기심을 일으키게 하고, 그것에 대한 해답을 줌으로써 그들에게 신뢰를 주게 됩니다.

물론, 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것은 자료를 통해 얻으시기 바랍니다.
링크된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리터의 소진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를 조금 적어야 하는 수고가 있습니다.)

좀더 진보된 마케팅이 구사된 홈페이지를 기획중에 있어서 자료를 언제까지 공개할지 모릅니다.
홈페이지에도 인터넷비즈니스 전략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매출이 비약적으로 오르는 인터넷마케팅 비법

제1장. 왜 팔리지 않을까?
상품이 넘쳐난다
가치가 전달 되지 않는다.
디자인이 좋으면 매출이 오른다?

제2장. 전략이 필요하다.
약자의 전략을 구사하라
상품을 한정하라
고객을 한정하라

제3장. 매출이 오르는 홈페이지 제작비결
망하는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
고객의 반응을 유도하라
이익보다 손해를 강조하라
정보로 승부하라

제4장. 고객을 끌어 모으는 인터넷마케팅
마케팅은 없고, 광고만 있다.
고객이 나를 찾게 하라
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하라
블로그, 카페마케팅

제5장. 인터넷비즈니스 불패의 전략
리스크는 적게, 준비의 시간은 충분히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분야
하나씩, 스텝바이스텝
학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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