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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me~주문콜 관리 솔루션

2007.07.24 20:34

전옥철

조회수 8,459

댓글 4

기존솔류션소개및 조언을 기다립니다

업무에 대하여 대략적인 소개를 한다면

1) 본사 2) 가맹점 3) 회원(일반 소비자) 이렇게 3부류가 있습니다

본사의 광고에 의하여 회원이 본사로 주문을 하게 됩니다
회원의 주문을 받은 본사는 배달이 가능한
가맹점에게 해당 주문건을 문자또는 유,무선으로 배달내용을
알려줍니다.

여기서 회원이 주문을 하는 방법은
1) 회원명/연락처/주소/대략적 위치/주문품목/주문수량 입니다
이주문을 받은 본사는 해당 주문의 총 금액을 확인한후
이것을 배송할수 있는 가맹점에게 회원이 주문한 내용을 그대로
알려줍니다

가맹점에서는 본사로부터 받은 주문을 가지고 회원에게 배달하고
주문금액을 수금합니다

여기까지가.....업무의 흐름이고..

필요한 자료는
1) 해당 주문번호(유,무선)로 주문이 들어오면 솔류션에서 자동으로 주문고객의 정보(주소/기존 주문내역 일자등등)를 화면에 띄워줍니다(물론 첫주문시는 해당 고객정보를 입력해야할것이고 2번째 주문부터이겠죠)

2) 본사에서 일정기간(일일/주단위/월단위/연단위/특정기간별)가맹점으로 주문을 넘겨준 내역의 합계(수량및금액)가 집계되어야 합니다

업무의 효율을 위한 여러가지 자동검색기능과 편리한 입력등은
필수 이겠지요..


이런 비슷한 솔류션을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혹시..추천할 솔류션을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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