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죽사랑의 회원 중 구매내역이 있는 고객의 비율이 55% ,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의 비율은 45%
55%의 회원에게는 매 구매시 할인쿠폰 + 회원등급 별 자동 할인 기능을 통하여
제 사이트에서 꾸준한 재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는 나름 최적화되서
관리되어 있다고 판단 되는 사항입니다.
그런데, 구매내역이 없는 45% 회원...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광고비를 늘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45%의 회원은 분명 광고비를 써서 유치한 고객이고,
그 누구보다 제 사이트에 잘 맞는(?) 타켓된 고객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것 보다, 타켓된 45%의 고객을 공략하면 비용대비 효율성 부분에서
더 나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동의하신다면..
어떤 방법으로 고객의 구매를 유도 할 수 있을까요?
=> 보스님들께서 하고 계시거나 생각하시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소중한 의견주신 보스님들께.. 리터 쏘겠습니다~~~
참고적으로,
질문 보다 앞에 해당하는 문제인 [왜 구매도 하지 않으면서 회원가입을 했을까?]에 해당하는 답은 아직 찾지 못하였습니다.
멋있으신 어떤 보스님도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 줄 아는데, 저는 http(접속자 마케팅)을 사용해서 이부분에 대한 답을 다시 찾아 볼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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